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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이란?

디지털 마케팅이란? 디지털 마케팅은 기업이 전자 기술을 통해 고객과 연결하기 위해 취하는 모든 단계를 총칭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이메일, 소셜 미디어, 모바일 마케팅, 온라인 고객 커뮤니티, 웨비너 및 기타 비디오 기반 콘텐츠 등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잠재 고객에게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매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에는 기존 마케팅과 유사한 전략이 포함됩니다. 조직은 전략으로 기존 마케팅 기술과 디지털 마케팅 기술을 모두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조직이 기존의 마케팅 방법보다 훨씬 더 많은 청중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인터넷의 범위는 전 세계적으로 넓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마케팅 방법을 통해 기업은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잠재 고객을 타깃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기업은 과거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소셜 미디어에 거래 소식을 공유함으로써 휴일 세일즈를 광고할 수 있습니다. 조직에는 이메일, 소셜 미디어, 텍스트, 배너 광고 또는 제휴업체를 통해 고객에게 연락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방법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개인이 조직과 소통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통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마케터는 이러한 플랫폼에 대한 대상 고객으로부터의 통찰력을 수집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참여를 높일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은 필요에 따라 신속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상 사용자가 플랫폼을 이동할 경우 통신 플랫폼 및 형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새롭게 등장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인해 더욱 복잡해졌지만, 고객, 잠재 고객 및 선호도를 이해하기 위해 필요한 분석 측면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조직은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고객, 잠재 고객 및 잠재 고객의 행동과 선호도를 파악합니다. 소셜 미디어 청취에서 예측 분석 및 빅데이터 분석까지 조직은 디지털 마케팅 노력에 대한 고객의 반응을 파악하기 위해 다양한 리소스를 활용합니다. 이러한 디지털 마케팅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첫번째 종류는 이메일 마케팅입니다. 조직은 영업이나 이벤트 등 현재의 비즈니스 관행을 촉진하기 위해 이메일을 통해 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연락을 취합니다. 다음으로 디지털 마케팅의 두번째 종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입니다. 조직은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등의 플랫폼을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고객 및 잠재 고객과 연결 및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업데이트 또는 거래를 알릴 뿐 아니라 소셜 신뢰도 구축합니다. 다음으로 페이퍼클릭입니다. 애드버타이즈먼트PPC 광고는 조직이 유료 광고로 다른 웹사이트에서 광고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한 광고의 예는 배너 광고입니다. 사용자에 대해 충분한 데이터 또는 쿠키를 수집하면 연령, 성별, 위치 또는 일반적인 관심사 등의 특성을 통해 이러한 광고가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광고 게시자는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됩니다. 다음은 콘텐츠 마케팅입니다. 이 디지털 마케팅 전략은 콘텐츠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려고 합니다. 콘텐츠는 조직이 소셜 미디어나 이메일과 같은 다른 마케팅 유형을 통해 이를 홍보하기 위해 웹 사이트에 제작 및 게시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리고 스폰서 콘텐츠입니다. 조직은 마케팅 담당자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강조하는 콘텐츠를 만들고 홍보하기 위해 다른 기업에 비용을 지불합니다. 다음으로 제휴 마케팅입니다. 조직은 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과 같은 특정 플랫폼의 영향력 행사자에게 인플루언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마지막으로 단문 메시지 서비스 마케팅입니다. 조직에서는 SMS 메시지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프로모션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선거에 출마한 정치 후보들은 선거운동의 일환으로 SMS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일반적이다. 마케팅 자동화 소프트웨어도 디지털 마케팅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기업은 잠재고객의 범위를 넓히고 고객의 행동을 잠재적인 신규 구매와 연결시키려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조직은 마케팅 자동화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방문자 행동을 측정하고 방문자를 대상으로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이어서 인바운드 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인바운드 마케팅은 회사가 만든 인터넷 콘텐츠를 이용해 고객을 유치하는 데 초점을 맞춘 전략입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의 목표는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조직에 오는 것입니다. 인바운드 마케팅 콘텐츠 및 전술의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블로그 투고, 사진들, 인포그래픽스, 비디오, 팟캐스트, 프레젠테이션, 전자책, 백서, 전자 뉴스레터, 웨비나, 검색 엔진 최적화 또는 SEO, 소셜 미디어 마케팅입니다. 인바운드 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의 차이점은 디지털 마케팅이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방법을 구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디지털 아웃리치를 포함하는 모든 마케팅의 포괄적 용어로 사용됩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나 검색 엔진 등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러한 장소에 나타나는 콘텐츠를 만들어 조직의 웹사이트에 유기적인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아웃바운드 마케팅은 잠재적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지만 관심이 없는 소비자에게 피해를 줄 위험도 있습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은 시청자 세분화를 통해 관심 있는 잠재 고객에게 다가가도록 설계되어 있지만 그 특성상 잠재 고객 그룹이 훨씬 좁을 수 있습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기 위한 중요한 도구이기도 합니다.고객과의 정기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유익한 교육용 컨텐츠 및 프로모션을 제공함으로써 조직이 고객과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은 고객의 관심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디지털 마케팅에는 다음과 같은 과제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조직은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마케팅 캠페인을 최적화해야 하며, 여기에는 시간이 걸립니다. 그리고 경쟁력이 있습니다. 이는 잠재 고객이 너무 많은 경쟁 광고로 넘쳐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자신의 브랜드를 돋보이게 해야 하는데 이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데이터 프라이버시입니다. 조직이 개인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광고 대상으로 삼는 경우, 해당 데이터의 처리 방법을 이해하고 데이터 프라이버시법을 준수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테크놀로지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는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웹사이트를 확실하게 설정해야 합니다. 이것에 의해서 장래의 고객이 조직에 대해 학습하고 구입을 실시할 때까지의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과 과제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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